시들어가는 꽃대 자르고 가지정리하다가
일부 삽목도 했어요
지난달 언제인지 기억 없는 찰스 삽목이
화분을 들어올리는데 허연게 보이네요
뭐지싶어 기울여보니
뿌리 내렸어요
조만간 가식해줘야 할텐데
아~~~ 상토가 없네 ㅋㅋㅋ
근데 비가 안와요
아침에 물도 안줬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 26.06.14 글쎄(인천) 여기도 7~8시에 있던 비그림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ㅋㅋ
-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14 오늘소나기가 온다는데 제발덕분에 왓슴좋겟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글쎄(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인천은 비소식이 없던일 되버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14 글쎄(인천) 여기도그래요 ㅋㅋ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언제든지 비가좀 왔으면 좋겠어요 ㅎ
지금에 삽목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