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 소식이 있어서

작성자글쎄(인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70 목록 댓글 8

시들어가는 꽃대 자르고 가지정리하다가

일부 삽목도 했어요

지난달 언제인지 기억 없는 찰스 삽목이

화분을 들어올리는데 허연게 보이네요

뭐지싶어 기울여보니

뿌리 내렸어요

조만간 가식해줘야 할텐데

아~~~  상토가 없네 ㅋㅋㅋ

 

근데 비가 안와요 

아침에 물도 안줬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14 글쎄(인천) 여기도 7~8시에 있던 비그림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ㅋㅋ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4 오늘소나기가 온다는데 제발덕분에 왓슴좋겟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글쎄(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인천은 비소식이 없던일 되버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4 글쎄(인천) 여기도그래요 ㅋㅋ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언제든지 비가좀 왔으면 좋겠어요 ㅎ
    지금에 삽목해도 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