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풀뽑는 날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10

날이 많이 가무니

풀들도 기승을 부리네요

접목묘 사이에 난 풀은

일일이 손으로 뽑아줘야

합니다.

 

기상청에서는 30밀리 이상

온다 예보했지만

 

하두 속아 예보에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물을 푹 줍니다.

올봄에 접목한

붉은색미산딸, 겹꽃 알바플레나

체로키선셋 무늬종 미산딸등이

관수작업에 푸릇푸릇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맞아요
    풀관리가 정말 힘들어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주말마다 풀과의전쟁인데..
    그래도 해야하니 참거시기합니다~ ㅎㅎ ㅠ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 ㅎ
    7월 까지는
    풀 잘잡아야
    8월부터
    띵가띵가 합니다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미선딸나무들 부럽습니다
    내년에는 꼭 들여서 키우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정원수로 괜찮은 나무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