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많이 가무니
풀들도 기승을 부리네요
접목묘 사이에 난 풀은
일일이 손으로 뽑아줘야
합니다.
기상청에서는 30밀리 이상
온다 예보했지만
하두 속아 예보에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물을 푹 줍니다.
올봄에 접목한
붉은색미산딸, 겹꽃 알바플레나
체로키선셋 무늬종 미산딸등이
관수작업에 푸릇푸릇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맞아요
풀관리가 정말 힘들어요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주말마다 풀과의전쟁인데..
그래도 해야하니 참거시기합니다~ ㅎㅎ ㅠ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 ㅎ
7월 까지는
풀 잘잡아야
8월부터
띵가띵가 합니다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미선딸나무들 부럽습니다
내년에는 꼭 들여서 키우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정원수로 괜찮은 나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