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술붕어입니다
오이
부추 넣고 담은 오이 소백이도 좋고
그냥 된장에 찍어 먹어도 좋고
막걸리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여름철 만능 반찬거리입니다
오이도
노각오이, 백다다기오이, 미니오이, 피클오이 등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래서 올 해 좀 심었는데
피클 오이는 껍질이 두꺼위 식감이 좋지 않아
심지 않았는데 많이 열리기는 합니다
병원 정기 진료가 있어
서울 집에 오면서 오이를 몇개 수확 해 왔는데
앞으로 무지 열릴 것 같습니다
더불어 봄 상추는 꽃대가 올라와 끝물이고
더위에 강한 탑그린 등 청상추가 좀 있고
완두콩, 감자(25박스)를 수확 갈무리 했으며
마늘, 양파를 뽑아 말리는 중인데
감자 필요하신 분 연락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대농을 하시네요~
메리골드가 벌써 피었어요?
와 빠름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만개를 했네요 -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시간 26.06.17 농사 골고루 아주 잘
지으시네요.
주작물이 블루베리 인거 같네요.
블루베리 알이크고 맛있는 묘목 분양좀 해 주셔요.
5~6주 정도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
저는 추운 지방에서 자라는 북부종
위주인데
남부 지방은 메도우락이닌 인디고크리스푸
심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시간 26.06.18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추운지방 블.베만 있나 봅니다.
조언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