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이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76 목록 댓글 17

안녕하십니까?

술붕어입니다

 

오이

부추 넣고 담은 오이 소백이도 좋고

그냥 된장에 찍어 먹어도 좋고

막걸리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여름철 만능 반찬거리입니다

 

오이도

노각오이, 백다다기오이, 미니오이, 피클오이 등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래서 올 해 좀 심었는데

피클 오이는 껍질이 두꺼위 식감이 좋지 않아

심지 않았는데 많이 열리기는 합니다

 

병원 정기 진료가 있어

서울 집에 오면서 오이를 몇개 수확 해 왔는데 

앞으로 무지 열릴 것 같습니다

 

더불어 봄 상추는 꽃대가 올라와 끝물이고

더위에 강한 탑그린 등 청상추가 좀 있고

완두콩, 감자(25박스)를 수확 갈무리 했으며

마늘, 양파를 뽑아 말리는 중인데

감자 필요하신 분 연락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대농을 하시네요~
    메리골드가 벌써 피었어요?
    와 빠름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만개를 했네요
  • 작성자햇님이(부산) | 작성시간 26.06.17 농사 골고루 아주 잘
    지으시네요.
    주작물이 블루베리 인거 같네요.
    블루베리 알이크고 맛있는 묘목 분양좀 해 주셔요.
    5~6주 정도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저는 추운 지방에서 자라는 북부종
    위주인데
    남부 지방은 메도우락이닌 인디고크리스푸
    심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 작성시간 26.06.18 술붕어(서울시 금천구/여주) 추운지방 블.베만 있나 봅니다.
    조언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