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부터 백합에 시커먼 응가덩어리만 잎사귀에 매달려있는거에요.
전혀 신경을 안썼지요.
어떤녀석이 밤새먹고 도망갔나부다 했거든요.
오늘아침에
안되겠다 잡아봐야지~~
보세요. 시커멓게 매달린 덩어리들요
가위로 모두 잘라서 들고왔지요.
해부라는걸 해보려구요.
일반 벌레응가랑 다르게
반질반질했거든요
가위로 살짝 제쳐보니
아뿔싸~~
떵으로 보호하고 있는 저녀석
저 시키들~~
불그스레 음탕하게 생긴 시키들
꼭 오리엔탈 종류에만 붙어있거든요.
주디는 살아가꼬
맛난건 어찌 알아가꼬~~
벌레구멍있는 꽃송이를 쪼개보니
어쩔꺼나~~~!
꽃술사이에 두마리가 나란히 나란히요,
백합들 한번씩 살펴보세요.
실은 2,3년전부터 보았던건데 사진으로는 모두들 모르겠다 하시더라구요.
하물며 천연농약 제조하시는분께 사진을 보내드렸더니 도저히 ~~
처음보는거라시며~~
떵덩어리를 헤쳐볼생각은 전혀못했으니까요.
일단 수성킬라를 뿌려봤어요..
조금의 미동도 없어요!
이따가 다시 살펴봐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끓인물 부었다가~~
빈대 잡으려고 초가삼칸 태운댔는데~~ㅋ -
작성자비우(세종, 공주) 작성시간 26.06.15 ㅠㅠ
해충들~~~정말 삻다 싫어~~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쟈들은 우리가 싫을거여요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나삔 시키들!! ㅎ
해부학강의 잘 들었습니다~ ㅎ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7 이쁜꽃도 벌레 공격으로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