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도 가을에
보라색 스토케시아 씨앗을
나눔받아 심어놓고
지난해 지나고 올해
처음꽃대올리는 모습에
몇날몇칠을
꽃피기을 기다렸는데
오늘에서야
꽃이피는데
보라색이 아닌
흰색이 ㅠ
실망요~ 완젼대실망ㅠ
꽃몽울도 많이달고
튼실한 자태가
어찌나 몸채가이쁜지
보라색꽃만피면
더바랄게 없었는데
기대가 컷는지
실망도크네요ㅠ
엉켜있는 모습이
한포기가 아닌듯하니
혹시 보라도 나오려나
기대한번 해보렵니다~
요몇칠~백합이
이쁘게 피어주고
포기도 많이늘었는데
몇년만에 3주을 심한감기로
고생하고나서
3k 빠지고
아직도몸이자꾸 늘어지고
눕고만싶고
재미가없네요ㅠ
보이는 모습들이
그모습이 그모습이고
변화좀주고싶어
당근에서 붉은색
백합을 구입해서
기존백합에
같이 심어주니
이쁘기는 하네요
지쳐있는 주인는
아랑곳없이
꽃들은 피고지고
지난해없던 붉은색
접시꽃이 한포기가
피였네요~
겹이아닌 접시꽃도
저는 나름이쁘더라구요 ~
컨디션 찿으려고
용쓰는중에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7 보라색 나오기를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꽃송이가
엄청크네요
보라가 있음
정말 잘어울일것같아
소원해봅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무거운공기 훌훌털어버리시고~
예쁜꽃들보면서 으쌰~으쌰 ~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노력하고있으니
좋아지겠지요~
조금씩 낳아지고
있어요
한바퀴돌다보니
벌써뜨겁네요
칼꽃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