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비추ㆍ옥잠화~~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49 목록 댓글 4

씨앗달린 한줄기를 주워다가 파종해서
올해는 꽃이 제법 핍니다.
하얗게 너무나도 귀품있게 핍니다.
이파리는 벌레에게 내 주었지만
꽃만큼은 보존하기를~~
지난해는 살짝 연보랏빛으로 한송이 피었었는데
올해는 시작부터 하얗게 예쁘게 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16 옥잠화도 가만 들여다보면 너무 예쁘죠.잘키우셨네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6 이쁜꽃 피었네요 ~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자세히 보니
    꽃이 더 예뻐요ㅎㅎ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별신경을 않써도 잘사는 옥잠화
    즤집에도 꽃피웠는지 시골가봐야 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