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원 한켠에 당나리, 자주나리가 올해 첫 꽃을 보여줍니다... 내아는 지인은 당나리가 뭔지는 몰라도 토종 백합이냐고 묻겠지요.... 지난해부터 토종나리 몇품종을 구입하여 여기, 저기 심었는데 올해 꽃 몽우리가 소박합니다.... 아시안 백합은 지난해 40알 구해 인편번식도 하고 심었는데.. 올해 400 꽃송이는 되는거같습니다(품종별 2알 인편번식에 사용) 토종나리도 인편번식이 잘되는지 궁금합니다.... 무취는 잘되고, 향기있는것은 안된다는데?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해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에 ~ 긍
여우님 400송이가 땅을 얼마나 차지 한다고요
백합400송이를 당나리 400송이로 3년이내 교체할 계획입니다.... -
작성자이브파주 작성시간 26.06.17 군락지로 키우시면 예쁘더라고요
장관. 일테죠 -
답댓글 작성자정해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온양 아는집을 방문했는데
지인분이 여러 꽃을 군락을 지어 가꾸는데
예쁘더군요....
언덕배기에 무작위로 심을까 합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활짝피면 정말 예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정해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꼭 한번 놀러 오이소....
강원도 가는길 42번 국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