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양보충

작성자뜰사랑/강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65 목록 댓글 19

어제는 날잡아 많은
약재넣고 몇시간 푹 고은물에
(직접 체취한 약재들)
유황오리님 통오리 넣고
산삼도넣고 푹끓여
영향보충했네요
국물만 먹어도 어찌나
맛있는지 준비가정이
힘들지만 또해먹고싶은맛~~ㅋ
날씨가 많이덥습니다
건강들 잘 챙기시고
더운 여름 보내시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넵~~
    감사합니다
    이젠 한해한해가
    다른듯합니다
    울엄니가 그러실때
    그말이 무슨말인가 했는데
    이제 내가 그나이가되어
    한해두해를 말하고있네요~~ㅋ
  • 작성자다령 경북문경 | 작성시간 26.06.17 날씨더우니 엉양보충 해야할듯요
    너무 맛나고 영야보충 빵빵요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날씨가 장난이 아니게덥네요
    올여름 어찌날지
    걱정입니다
    다령님도 건강한 여름나기
    하셔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17 보기만 해도 군침돕니다
    매일 바쁘게 움직이시니
    잘 드시고 더 힘내셔야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맛은있는디
    과정이 복잡해서
    하기싫을때가 있어도
    해놓음 잘먹을수있어서
    하게되나봐여~~ㅋ
    더운날씨 건강 잘 챙기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