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날잡아 많은
약재넣고 몇시간 푹 고은물에
(직접 체취한 약재들)
유황오리님 통오리 넣고
산삼도넣고 푹끓여
영향보충했네요
국물만 먹어도 어찌나
맛있는지 준비가정이
힘들지만 또해먹고싶은맛~~ㅋ
날씨가 많이덥습니다
건강들 잘 챙기시고
더운 여름 보내시자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넵~~
감사합니다
이젠 한해한해가
다른듯합니다
울엄니가 그러실때
그말이 무슨말인가 했는데
이제 내가 그나이가되어
한해두해를 말하고있네요~~ㅋ -
작성자다령 경북문경 작성시간 26.06.17 날씨더우니 엉양보충 해야할듯요
너무 맛나고 영야보충 빵빵요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날씨가 장난이 아니게덥네요
올여름 어찌날지
걱정입니다
다령님도 건강한 여름나기
하셔요~~^*^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시간 26.06.17 보기만 해도 군침돕니다
매일 바쁘게 움직이시니
잘 드시고 더 힘내셔야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맛은있는디
과정이 복잡해서
하기싫을때가 있어도
해놓음 잘먹을수있어서
하게되나봐여~~ㅋ
더운날씨 건강 잘 챙기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