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빼꼼히! 까꿍~~

작성자두아(수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94 목록 댓글 34

빨간 접시꽃이 고개를 내밀고

일반 채송화도 울긋불긋,만첩쥬웰도 피기시작.

애키네시아도 꽃대를 올리고

해마다 앞집에서 얻어와 심은 분꽃이 잘 안되더니올해는 정성을 들였더니 꽃이 핍니다.

장대같이 키만 크던 백합도 꽃을 보여주고

옆에 심은 오이도 달려서 벌써 제법 따다가 겉절이도 담고,오이냉국도 해 먹었어요.

열무도 뽑아서 가까이에 사는 손위시누이 드릴려고 다듬어 놨어요.

두아네 소소한 행복입니다😸
더운 날씨에 모두모두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희열이 느껴지죠.
    건행하시고 평안하세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17 예쁜 꽃들과 함께 커는 오이가 더 맛나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금방 따서 남편이 좋아하는 미역 오이냉국을 타 줬더니 싱싱하고 아삭한것이 맛있었습니다.
    오후시간도 평안하세요
  • 작성자햇님이(부산) | 작성시간 26.06.17 꽃도 심어 가꾸시고
    야채도 심어 나누시는 모습이 행복해 보여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받을때도 좋지만 나누어 드릴때가 더 뿌듯하네요.
    늘 즐건 일상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