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닭벼슬 나무

작성자미래사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120 목록 댓글 36

제주 국제여객터미널을 걸어들어가는데

이렇게 이쁘고 생소한 꽃이 피었길래

사진 찍어 물어보니 닭벼슬 나무라네요

검색해보니 4~9월까지 꽃이 핀다길래

얼른 사고싶어 검색하니 묘목 파는데가 없네요

꽃과 잎이 진짜 이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색상이 강열한 빨강이죠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이름도 꽃도
    특이하고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렇쵸
    무엇보다 나무도 튼튼하니
    존재감 있어보여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 작성자힘차니 (구서골) | 작성시간 26.06.18 예뻐서 찾아보니
    심폴에서 팔고있네요
    겨울 베란다 월동으로
    나오네요 ㆍ닭벼슬 꽃 으로검색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래요?
    제주도에서 노지월동 되니
    여기서도 될 가능성 높아요
    어느분이 삽목해 보시고 주신다니
    기다려보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