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국제여객터미널을 걸어들어가는데
이렇게 이쁘고 생소한 꽃이 피었길래
사진 찍어 물어보니 닭벼슬 나무라네요
검색해보니 4~9월까지 꽃이 핀다길래
얼른 사고싶어 검색하니 묘목 파는데가 없네요
꽃과 잎이 진짜 이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색상이 강열한 빨강이죠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7 이름도 꽃도
특이하고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렇쵸
무엇보다 나무도 튼튼하니
존재감 있어보여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
작성자힘차니 (구서골) 작성시간 26.06.18 예뻐서 찾아보니
심폴에서 팔고있네요
겨울 베란다 월동으로
나오네요 ㆍ닭벼슬 꽃 으로검색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래요?
제주도에서 노지월동 되니
여기서도 될 가능성 높아요
어느분이 삽목해 보시고 주신다니
기다려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