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온다던 비는 안오고

작성자날쌘돌이/원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60 목록 댓글 5

비소식에 기대를했는데 온다던 비는 안오고 햇빛만 쨍~
어젠 여주가는데 저수지 두어군데가 바닥이 보일정도네여 ᆢ가물어 옥수수도 비비 꼬이고 ᆢ하필이믄 요때 써금써금한 트랙타가 고장 부속구하는데 일주일 걸렸네여 99년도 이전꺼라 일본 구보다 꺼라네여 거금79만원 디렸네여 가물어도 맘은 넉넉하게 오늘도 멋진하루되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8 비가 안와서 큰일이네요
  • 작성자박가을(장성) | 작성시간 26.06.18 마늘캐야하는데....호미가 튕겨져나가부러요~~~~~~~ㅋ 마늘밭이 토질이 좋지않아서 돌덩이임~ㅋ
  •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 | 작성시간 26.06.18 월말에 장마 오나요?
    기다려 집니다
  •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 작성시간 26.06.18 다 타 죽을듯요
    담주는비가마니내리려나?
  • 작성자이쁜이모(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19 여기도 비가 안와서
    조금 남은 마늘도
    못캐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