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엄마가 일하는옆에서

작성자목포 물좋은수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100 목록 댓글 14

아침낮잠자고 일어난 아기새 같은 저희둘째입니다 ㅎㅎ
잠을 푹자지는 쪼끔자고 일어나서 
떡뻥먹으며 엄마옆을 지켜주네요~~~
날이 비올듯 싶으면서 찔끔오고 안와서 
후덥지근한 날씨이지만
좋은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슬맘 (전남) | 작성시간 26.06.18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우시겠어요
  • 작성자해피엔젤(서울) | 작성시간 26.06.18 세상에서 제일 예쁘꽃은
    아가지요
    잘 생겼네요
    건강하고 총명하게 자라거라~♡
  • 작성자여유(전주) | 작성시간 26.06.18 야물딱지게 잘생겼네요
    넘 이뽀요
  • 작성자세설 (전남 ) | 작성시간 26.06.18 예쁘고 똘망져보이네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요즘 보기 귀한
    애기 참 귀욤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