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안오니 크지 못하고 마르네요.
제법 큰 걸로 봐서는 나온지 한참 되었는데 끝이 마르고 있어서 안타깝네요
작년에 천마 캔 자리에서 안나온다고 찾더니 이제서야 나오고 있대요.
아카시아 필 적에 나오는 것인디 시방이 때가 언젠데 이제서야 올라오는지 ~~
그래도 많이 반갑습니다.
어랏!!! 얘는 더 늦네요.
쓸만한 2개~
올해 총 3개~ㅋㅋㅋ
첫 산행인데 이만하면 초대박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6.20 금비 인천 알쥬 예전에 3키로 넘게 따본적 있어유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윤 (지우) 강원 우린 4키로가 기록이유.
-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20 한달도넘게 지각을햇다고요? 7월천마아니고?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칡천마요?
그건 쪼매난 천마 아녀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20 금비 인천 7월에나는 천마도잇고 송이버섯도잇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