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걷절이가 먹고 싶어서

작성자영월이(동탄)|작성시간26.06.19|조회수96 목록 댓글 22

알배추 두통사서 절이고 양념만들고 버물버물 하면서 맛봤더니 맛있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0 영월이(동탄) 거의 주워오는수준이네요 농가소득은얼마나될까 계산중이예요 ㅋ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금낭화(화천) 사먹는 입장에선 좋지만 농민들 생각하면 맘아파요.
    농사일 해보니 진짜 채소들이 쉽게 얻어지는게아닌데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0 영월이(동탄) ㅋㅋ 농부는 그런생각부터하게되요
  • 작성자상주댁 경북상주시 | 작성시간 26.06.20 알배추 겉절이 ~~
    침넘어 가유~~
    책임지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떻게 책임질까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