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배추 두통사서 절이고 양념만들고 버물버물 하면서 맛봤더니 맛있네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20 영월이(동탄) 거의 주워오는수준이네요 농가소득은얼마나될까 계산중이예요 ㅋ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금낭화(화천) 사먹는 입장에선 좋지만 농민들 생각하면 맘아파요.
농사일 해보니 진짜 채소들이 쉽게 얻어지는게아닌데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20 영월이(동탄) ㅋㅋ 농부는 그런생각부터하게되요
-
작성자상주댁 경북상주시 작성시간 26.06.20 알배추 겉절이 ~~
침넘어 가유~~
책임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떻게 책임질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