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진짜루 비가오지만
그동안날씨가 엥간햇어야지요
야래화님 클레마티스랑
수염패랭이받아서
연약한아이들. 행여
화상입을까봐 ㅎㅎ
마카 요래씌워졋다가
오늘모두거둬줫어요
낼 종일 비가온다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 감사.
앞집여자가 꽃을아주잘가꾸는디 나보고 한수위라고.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20 금낭화(화천) 그양반 아주
똑똑한분이네요.
오늘은 비님과
커피한잔에
빠져보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자영(경산) 그러자나도 이런날 모닝커피는꿀맛이지요~^^
-
작성자꽃사랑 경남 작성시간 26.06.20 비모닝하면서 좀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억질 쉬고는잇는데 집안일은왜일케 마니밀렷는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