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날씨가 어지간해야지요

작성자금낭화(화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169 목록 댓글 16

오늘은 진짜루 비가오지만
그동안날씨가 엥간햇어야지요

야래화님 클레마티스랑
수염패랭이받아서
연약한아이들. 행여
화상입을까봐 ㅎㅎ

마카 요래씌워졋다가
오늘모두거둬줫어요
낼 종일 비가온다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 감사.
    앞집여자가 꽃을아주잘가꾸는디 나보고 한수위라고.
  • 답댓글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20 금낭화(화천) 그양반 아주
    똑똑한분이네요.
    오늘은 비님과
    커피한잔에
    빠져보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자영(경산) 그러자나도 이런날 모닝커피는꿀맛이지요~^^
  • 작성자꽃사랑 경남 | 작성시간 26.06.20 비모닝하면서 좀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억질 쉬고는잇는데 집안일은왜일케 마니밀렷는지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