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고홍매실 5kg와 비정제 원당.
(옥상의 대추방울토마토도 익어가네요.)
☔️ 빗소리에 잠이깨어 폰써핑을 합니다.
오랜만에 출석부도 올려보구요.
오늘은 여름상추 모종을 구입하러 종묘상엘 갈까싶었는데 비가 와서
걍 매실청이나 담을까나?
계획은 차질이 생겼지만
그래도 단비가 내려주니 좋네요.
이번엔 미리 담아 쟁여서 묵혀놓으려고
5kg만 담으려구요.몇년전에 담은것이 아직 남았거든요.
청 종류는 묵혀서 먹는것이 낫다잖아요?
비오는 주말.
울 회원님들께서도 덕분에 쉬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비오는 날.
차한잔하시며 창밖을 바라보는 여유있는 주말되세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20 저도 오늘은작정하고 푹쉴랍니다 하도바쁘니 밥먹을시간도없는데모처럼 밑반찬도맹글고 집안청소도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주부들에게는 쉬는 날이 없네요.
쉬는 날에는 집안일이 더 많아요.ㅜㅜ
밑반찬은 무얼 해 드시려나요?
뭘 해 먹어야할지 매일 고민이네요.
고민한다고 특별한것도 없는데.ㅎ
모쪼록 건행하세요 ^^ -
작성자꿈처럼(경기) 작성시간 26.06.20 비요일이라 한가로운 행복한 주말 보내시구요 ^^
-
답댓글 작성자두아(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녁식사 맛있게 드셨나요?
편안한 휴식시간 보내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