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밥먹으러 갔다가 식당앞에서 본 오디나무~~
오디는 봤는데 이렇게 오디나무에 열린건 처음 봤어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바람/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금이 철이군요
아프시다니 마음이 아프네요ㅠ
건강하세요** -
작성자상주댁 경북상주시 작성시간 26.06.20 입술이 까메지도록 오디 따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봄바람/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런 아름다운 추억이 부러워요^^
-
작성자꽃소식 (강원) 작성시간 26.06.20 뽕나무에 오디가 익어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봄바람/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제것이아니라서 눈으로만 맛봤어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