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디나무

작성자봄바람/ 화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6

어제 밥먹으러 갔다가 식당앞에서 본 오디나무~~
오디는 봤는데 이렇게 오디나무에 열린건 처음 봤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바람/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금이 철이군요
    아프시다니 마음이 아프네요ㅠ
    건강하세요**
  • 작성자상주댁 경북상주시 | 작성시간 26.06.20 입술이 까메지도록 오디 따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봄바람/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런 아름다운 추억이 부러워요^^
  • 작성자꽃소식 (강원) | 작성시간 26.06.20 뽕나무에 오디가 익어 맛나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봄바람/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제것이아니라서 눈으로만 맛봤어용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