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후불

작성자필링팜스/남해|작성시간26.06.20|조회수96 목록 댓글 1

감자를 후불로 17990원에 판매해보니
어떤손님은 2만원익끔
어떤손님은 17990원 정가입금

어떤손님은 17900원입금

제각각 기준이다르더군요.
즉손해는 안봤답니다.

저도 엊그제 인근농가에서
농작물
한박스58000원 짜리
2박쓰를구입했는데
한박스에 2천원씩 더보태서
12만원입끔 해드렿죠.
왜2천원씩 더보냈냐?
제가돈이 많아 그런게 아니고 농사짓는 농부의
마음을 농부인 제가 안알아주면 누가 알아주나요?



농가에서 배달해준게아니고
제가 차끌고가서 직접가져왔습니다.


보통 이웃농가도 그의
배달해줘야지
직접가져가지 않더군요.
구매자의 확실한 구매권리가 있더군요.

이게뭐냐?

저건뭐냐?


요건 또 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 작성시간 26.06.20 고운마음 이십니다
    열길 물속른 알아도 한사람 마음은 모른다 했어요

    저 또한 같은 생각으로 살아갑니다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