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 심은 옥수수는 다~넘어가고ㅠㅠ
애플수박은~
참외는 아직 안달리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 (남양주) 작성시간 26.06.20 쓰러진 옥수수 곧 바로 세워주면 탈 없습니다.
-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시간 26.06.20 아이쿠야..비바람이 거세긴 랬죠
그나저나 애플이수박이 동글동글 너뮤 이뽀요 -
답댓글 작성자별수국(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애플수박 올해 첨으로 심었는데..
어찌될련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