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바람에

작성자별수국(경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88 목록 댓글 22

몇개 심은 옥수수는 다~넘어가고ㅠㅠ

애플수박은~

참외는 아직 안달리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 (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쓰러진 옥수수 곧 바로 세워주면 탈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수국(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 요리 했으니 ..
    지켜보는수밖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정 (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별수국(경기) 우리는 오늘 가 보니 잘 있던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초롱맘(창원) | 작성시간 26.06.20 아이쿠야..비바람이 거세긴 랬죠
    그나저나 애플이수박이 동글동글 너뮤 이뽀요
  • 답댓글 작성자별수국(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애플수박 올해 첨으로 심었는데..
    어찌될련지~~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