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빠링한 글라디올라스
구경값 500원
계좌~박스속에넣어보냄
희망자 댁글로 ㅎ
어제밤비바람에 단체로 자빠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리안느(경남)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
이를 어쩔까나요!
-
작성자다소미(산청) 작성시간 26.06.20 글라가 예쁘긴한데 줏대가 없어서 이리저리 마구 쏠리지요.
-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시간 26.06.21 벌써 꽃 폇네요
ㅈㅣ는 꽃필 생각도 안하고 잇어요 -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시간 26.06.22 어머 어떻해요.
자빠링한 글라들...
지가 예뻐라하는 색이구먼유.
어쩌다 잃어버렸는데
500원 드릴께요.
지난번 홍감자값
90원 외상값과 같이요.
500원 박스에
넣으실때 글라두같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