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백원

작성자필링팜스/남해|작성시간26.06.20|조회수171 목록 댓글 16

자빠링한 글라디올라스
구경값 500원
계좌~박스속에넣어보냄

희망자 댁글로 ㅎ

어제밤비바람에 단체로 자빠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안느(경남) |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
    이를 어쩔까나요!

  • 작성자다소미(산청) | 작성시간 26.06.20 글라가 예쁘긴한데 줏대가 없어서 이리저리 마구 쏠리지요.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20 아고 우리것이랑 똑같아요
    이런망 다음에는 해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21 벌써 꽃 폇네요
    ㅈㅣ는 꽃필 생각도 안하고 잇어요
  • 작성자햇님이(부산) | 작성시간 26.06.22 어머 어떻해요.
    자빠링한 글라들...
    지가 예뻐라하는 색이구먼유.
    어쩌다 잃어버렸는데
    500원 드릴께요.
    지난번 홍감자값
    90원 외상값과 같이요.
    500원 박스에
    넣으실때 글라두같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