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파도님이 다녀 가시면서
울집 2달된 설구 보고 이쁘다길래
유기견센타에서 데코 왔다 했더니
자기도 데려오고싶다 하시어
알아봐 주겠다고만 했는데
마음이 통했는지 원장님이 사진을
보내오셨네요
이사진 보시면 제게 연락 주세요
저도 한마리 더 데리고 올려고요
아래 사진들 입니다
다음검색
어제 파도님이 다녀 가시면서
울집 2달된 설구 보고 이쁘다길래
유기견센타에서 데코 왔다 했더니
자기도 데려오고싶다 하시어
알아봐 주겠다고만 했는데
마음이 통했는지 원장님이 사진을
보내오셨네요
이사진 보시면 제게 연락 주세요
저도 한마리 더 데리고 올려고요
아래 사진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