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거창유기견센타 강아지(파도님필독)

작성자초록향기/카페지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168 목록 댓글 17

어제 파도님이 다녀 가시면서
울집 2달된 설구 보고 이쁘다길래
유기견센타에서 데코 왔다 했더니
자기도 데려오고싶다 하시어
알아봐 주겠다고만 했는데
마음이 통했는지 원장님이 사진을
보내오셨네요
이사진 보시면 제게 연락 주세요
저도 한마리 더 데리고 올려고요
아래 사진들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주오랫동안 | 작성시간 26.06.20 강쥐는 사랑입니다 저희 ㅡ봄이 ㅡ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두아(수원) | 작성시간 26.06.21 오구오구 귀여워 😍
    분양받아 키우면 내 가족이라 정도 많이 들었을텐데 어떻게 유기할꼬!!
    예쁘게 사랑하며 잘 키워보시자요.
  •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이뻐요ㆍ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1 구요미 예요ㅎ
  • 작성자촌부 경북 | 작성시간 26.06.21 이쁜아그 한마리 입양하셔서 행복하시기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