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새. 시집살이 중. 2탄

작성자조아(경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115 목록 댓글 22

이제. 날아서 집 떠날때가 됏나바요

처음에 한마리만 탄생~~

 

아기새가. 자꾸 밖으로 나가니

불안해서. 잡아다가 넣어주고 하네요

옆집 고양이가 몰래와서요

막아도 날아서 나오네요

수없이. 잡아서 넣어줫네요

밤에. 나왓다가 고양이 밥 될가바

불안해서 신문으로 살짝 막아낫는데

어찌해야할지 모르겟어요

문열고 나가니 입 벌리고 잇는 동영상 찍엇는데

여기 안 올라가네요(잘 못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언른 집 나갓으면 좋겟어요
    고양이 땜에 걱정되서요
  • 작성자박가을(장성) | 작성시간 26.06.22 소중한 아이들 지켜주시는 조아님은 복받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과찬이십니다
    엄마들 마음은. 다 똑같을거예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22 에그머니나
    한 알도 상하지 않고 모두 부화를 했네요
    잘 커주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다산의. 새 이네요
    모두 응원하니 잘. 커 줄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