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떱네

작성자필링팜스/남해|작성시간26.06.21|조회수99 목록 댓글 6

초당옥수수 수확
카운트따운 돌입
생으로 잡솨보니 아직
단맛이덜하고
렌지에 3분돌리니
아주달달
3~4일 후 수확하면
딱되것더라

국민간식 수박공장 50주
오늘진딧물약.총채약 방제하고.적과도실시 해놓는다
1딩이 6키로이상 과일 생산을위해서 ㅎ
꽃키우지말고 이런거키워봐!

적과한 수박들

뭘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 작성시간 26.06.22 약안치고얻을수있는게흔하지않치요
    벌레가워낙많으니ㅡ
    야잡고나믄쟈탄생허공
    징그라ㅡㅎ
  • 작성자박가을(장성) | 작성시간 26.06.22 수박~~ 저도 내년에는 수박한번 키워봐야겠습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22 벌써 햇옥시기가 나오네요~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22 옥수수가 벌써나왔네요.맛있겠어요.
    아깽이들 귀여워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22 수박은 마트에서 사 드시는거라 말씀드리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