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토종자두 풍개, 고야,오얏

작성자어진(청도)|작성시간26.06.22|조회수150 목록 댓글 10

지난 금요일 청도오일장에 갔더니
토종자두가 보여서 5천원어치 구입을 했습니다 사람들이 알멩이가 작아서 안사간다고 넉넉히 주셨습니다
청도장에서 토종자두는 처음 봅니다 토종자두는 씨앗을 심으면 그대로 나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진(청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예, 어렵죠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2 고야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어진(청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맞습니다
  • 작성자철리향(목포) | 작성시간 26.06.23 자두의 계절이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어진(청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예, 자두의 계절이네요
    종류도 많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