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맘 내키는대로
모종몇개씪 심어놓고 더운날
패트병에 물받아 열심히 날라다
주었더니 열매도주고 꽃도주고
잼나네요 신납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비닐이 들떠서 공기들어가지 말라고
남편이 열심히 흙으로
덮어주네요ㅎ
알겠습니다 이렇게 배워
갑니다
운정뜰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정뜰(홍천) 작성시간 26.06.23 바람소리2(경북) 공기들어가도 괜찬아요, ,
난, 봄에 모종심고 상토,한포를 덮어주고, , 바바람에 씻겨가고 속이 보여도 그냥 둡니다,
병이 없는게 좋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운정뜰(홍천)
병이 큰 문제지요ㅎ
근데 옆밭 아주머니가
얼마나 참견을 하는지ㅋ
보기에 어설퍼 보이고
절절매니까 많이가르쳐
주세요
오만참견 다하며 불편해요
내다팔것도 아니고 재미로
하는데 피곤합니다ㅋ -
작성자순창회문산(전주) 작성시간 26.06.23 키우시느라 수고 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ㅎ
농사하시는님들의 수고가
얼마나 많으실까 생각하며
필요한것은 카페에서 많이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