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루비님 레드죠이

작성자꽃님이(경기안양)|작성시간26.06.23|조회수45 목록 댓글 14

오늘 드디어 꽃이 폈어요
한참 기다려야지 했는데
고맙습니다
힐링 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님이(경기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올해는 꽃을 못볼줄 알았는데
    어찌나 고맙던지요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24 색이 넘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님이(경기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애지중지 손가락으로 흙 만져가면서 쌀뜨물 섞어서
    물주고 했더니 알았나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23 어머나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님이(경기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다들 반할 미모에요
    요즘 좀 힘들었는데 보는순간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