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햐~~서울 좋타!

작성자필링팜스/남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0 목록 댓글 15

아시안하이웨이



범계역 한 정거장 더가야 하는데
한 정거장전 평촌에 하차하여 다음전철 기다리는중.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라미 부나 늘 그자리에 있는 사람들


누구네 회사 사장님일까?



범계에서 1시간이면 남부터미널까지 도착할줄알았는데
오늘도 허빵
6분늦게도착하여
지배가는 뻐스는 떠나고
2시간반을 기다리기 싫어
진주행뻐쓰에 몸을싣는다

서울에오니
좋은것도 있지만
지하철에는
에스컬레이트에서뛰지마라.
옆사람에게 피해주지마라
노약자.임산부자리는 비워둬라.
화재가발생하면 소화기로
불을꺼라.

레버를우측으로돌리고 수동으로 문을열고 탈출하라.

등등
하지마라는 문구가너무많네
서울사람들은 삶이 참
고단하것더라


열흘뒤에 또 보자!
안녕 서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4 저는 복잡한
    서울이 싫어요
    꽃피는 시골이 좋아요ㅎ
  • 작성자촌부 경북 | 작성시간 26.06.24 서울을 한번도 못가본 순수99.9%컨츄리워먼입니다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링팜스/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이참에 감자 삶아서 케이티엑스 타고 서울역에내려서 남대문 명동 한바퀴 돌고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촌부 경북 | 작성시간 26.06.26 필링팜스/남해 감자 다없앴어요 어제 받은것 아껴야해서 안돼요
  •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 작성시간 26.06.26 서울 좋지요
    서울집두고 경상도에서
    몇년차 살고있는데 살면서
    느끼지 못했던것들 시골에
    내려와 이것저것 생각하고
    느끼며 살고있어요ㅎ
    시골에서 살다보니 공기좋고 눈에 가까이 보이는 푸르름이 전원이고
    이젠 서울이 최고로 좋았던 서울살이 끝내고 싶네요ㅋ
    공기나쁘고 물가 비싸고
    물론 좋은것들도 많지만 복잡한서울보다 모든것들이 여유로운
    이곳이 좋아졌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