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풀뽑을 생각하니...

작성자영월이(동탄)|작성시간26.06.23|조회수144 목록 댓글 29

이번주 금요일에 시골에 갈건데 2주만에 가는거라 텃밭에 풀들이 어마무시하게 자라있겠죠? 엊그제 비도왔으니 얼마나 신났을까요. 가긴가야겠고 또 풀뽑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한숨만 나오네요.
텃밭엔 제초제 일절 뿌리지 않고 손으로만 다뽑으려니 너무 힘들다요ㅜ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꽃키우는데는 제초제라도 뿌리지 텃밭은 약을 뿌릴수가 없어서 일일히 손으로 뽑으려니 힘들어요.
    내년부턴 풀도같이 키울까봐요 ㅍㅎㅎ
  • 작성자세상구경(인천) | 작성시간 26.06.24 잡초방지매트 깔면 풀 안나는것 같은데
    힘드시면 대안으로 생각해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벌써 깔았죠. 첨에만 좋았어요. 좀지나니 바늘구멍만한 틈새로도 풀들이 다올라오고 있더군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24 요즘은 뽑고 돌아서면 또자라는듯 합니다..
    지긋지긋해요...ㅠ
    내년엔 텃밭 멀리는 제초제치자고했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저희는 텃밭만빼고 제조제 뿌려요. 안그럼 감당안돼요.
    예초기도 돌리고 아주 바빠요바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