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이야(울산,경남) 작성시간 26.05.26 정색 초롱이 예쁘군요~
저도 바꿔봐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풀향기ㆍ울산ㆍ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자색ㆍ흰색초롱은 너무번져서 가둬두고 키워야 해서 청강으로 바꿨어요
-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시간 26.05.27 우리 청강초롱이 춥다고 울산으로 토꼈나봅니다.
청량감을 주는 초롱이가 곱게 피어서 행복할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풀향기ㆍ울산ㆍ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여기 영천도 꽤 추운데
추워서 잘 안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5.28 풀향기ㆍ울산ㆍ영천 엄청 추운 강원도 잘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