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라일락 작성자꽃다지(서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14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향기가 솔솔 나서 좋아요.근데 여름에 잘 가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담 (당진) | 작성시간 26.06.03 첨보네요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잘 죽어서 많이들 안키우시는거 같아요. 작성자하느리(대구) | 작성시간 26.06.03 독특한 라일락이네요꽃이 보석같아요 답댓글 작성자하느리(대구) | 작성시간 26.06.03 삽목둥이 작은애 만들어 보셔욤~^^ ㅎ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삽목이 안되더라구요. 씨앗파종도 안되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