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캘리포니아라일락

작성자꽃다지(서울)|작성시간26.06.03|조회수141 목록 댓글 9

향기가 솔솔 나서 좋아요.
근데 여름에 잘 가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담 (당진) | 작성시간 26.06.03 첨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잘 죽어서 많이들 안키우시는거 같아요.
  • 작성자하느리(대구) | 작성시간 26.06.03 독특한 라일락이네요
    꽃이 보석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하느리(대구) | 작성시간 26.06.03 삽목둥이 작은애 만들어 보셔욤~^^ ㅎ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삽목이 안되더라구요. 씨앗파종도 안되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