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겹 접시꽃

작성자여유(전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85 목록 댓글 17

겹 더블 접시꽃이 한둘씩
꽃봉을 터트리기 시작합니다


살몬

핑크

빨강

흑자주


노랑이를 두더지가 보내버렸어요
씨앗발아해서 크는중인데
노랑이가 나오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윤 (일산) | 작성시간 26.06.03 여유(전주) 기회 포착을 잘해야는데요ㅡㅎ
  • 답댓글 작성자여유(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자윤 (일산) 잘 하시어요~~
  •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 | 작성시간 26.06.04 멋집니다
    삽목도 되어
    종자 좋은것은 삽목할 예정입니다.
    잘보고 가요
  • 답댓글 작성자여유(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아 접시꽃 삽목도 되나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 | 작성시간 26.06.04 여유(전주) 네 저도 처음해 봤습니다
    눞혀서 길게 심어주니 싹이 나오고 뿌리가 나왔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