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 더블 접시꽃이 한둘씩
꽃봉을 터트리기 시작합니다
살몬
핑크
빨강
흑자주
노랑이를 두더지가 보내버렸어요
씨앗발아해서 크는중인데
노랑이가 나오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윤 (일산) 작성시간 26.06.03 여유(전주) 기회 포착을 잘해야는데요ㅡㅎ
-
답댓글 작성자여유(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자윤 (일산) 잘 하시어요~~
-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 작성시간 26.06.04 멋집니다
삽목도 되어
종자 좋은것은 삽목할 예정입니다.
잘보고 가요 -
답댓글 작성자여유(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아 접시꽃 삽목도 되나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 작성시간 26.06.04 여유(전주) 네 저도 처음해 봤습니다
눞혀서 길게 심어주니 싹이 나오고 뿌리가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