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대박!!!

작성자개암골. 부안|작성시간26.06.03|조회수109 목록 댓글 17

후리지아가 향기가 

넘 넘 좋아서 2년전에 두알을 사서 

화분에 심어놓고 

올봄에도 실컷 봤지요.

잎이 마르고 커서 자르고 

화분을 뒤집었는데

세상에나 요렇게 많이 새끼를 달고 있어요.

자구가 막 크고 있는걸 뒤집어서

다시 묻어줘야 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리(경북상주) | 작성시간 26.06.03 구근 많이 번식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개암골. 부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렇지요. 아주 많이도 됬어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3 후리지아는 원예하우스만 가능한줄. 우야튼우리동네는안될거같아요 ㅠ
  • 답댓글 작성자개암골. 부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실내도 아니고 베란다에서 겨울나기 했어요.
  • 작성자별이랑 (강원) | 작성시간 26.06.03 부자시세요 내년에는 더 많은 향기가 나겠죠 후리지아넘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