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구입해서 꽃을 본 리갈나리 ^^ 꽃도 예쁘고 향기도 좋고 키우기도 쉬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향기도 좋고 아무데서나 잘 자라네요^^
-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시간 26.06.05 나리꽃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넵^^~~화분에서 도 적응을 잘 하네요^^ 저녘때 쯤 향기가 좋습니다,,,
-
작성자현정민맘(전라나주) 작성시간 26.06.06 저도씨앗나눔받아발아시켰는데 내년에는 기대도네요.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키워보시면 참 좋은 품종 이라 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