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청강초롱
색상이 넘 곱지요?
비맞고 늘어져있길레
묶어주었더니
요렇게 이쁜짓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청강초롱이 하곤 좀 다르지요.
유럽청강초롱 으로 칭하더라구요 -
작성자꼬꼬댁네(인제) 작성시간 26.06.06 월동도되나요
색이넘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여기 남녘에선
노지 월동 몇년째 그자리에 있어요 -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07 색이 진해서
더욱 이쁘네요.
번식은 씨앗으로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는 씨앗으로는 안해봤어요.
포기가 커져서 포기 나누기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