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우리집 나리.

작성자쌩콩(광주광역시)|작성시간26.06.05|조회수128 목록 댓글 12

하늘하늘 고상한 섬말나리.

마르타곤백합

타이가 클레마티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쌩콩(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내년에는 예쁜 지지대에 올려야겠어요. 저렇게 커 버릴줄 몰랐어요 ㅎ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05 나리가 정말 무리지어피니
    너무 이뻐요.
    타이거클레도 풍성하게 피었군요
    우리집 아이들도 풍성하게 피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쌩콩(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예쁘게 피었네요. 겹이어도 너무 크지 않아서 좋아요. 나리는 얼마나 사랑스러운지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6 클레 이쁘네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6 모두 튼실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