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밤에 무슨일?

작성자은빛(충북)|작성시간26.06.06|조회수119 목록 댓글 21

애지 중지 양귀비를 이럴수가? 범인을 찾아 주세요

몇일전 플록스를 이렇게 해놓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필링팜스/남해 | 작성시간 26.06.06 고라니
  • 작성자금목서(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06 파란색의 애벌레 짓 같네요.
    해남집 꽃치자 잎도 다 갉아 먹는데
    아침 일찍 가보면 커다란 애벌레가 있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 찾아봐도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 작성시간 26.06.06 이쁜건아라가지고ㅡㅎ
    고연눔
    오리무중이믄
    범인잡기가 심들것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잡히기만 하면 가만 두지 않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