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울집 아마들

작성자아리랑랑,전북|작성시간26.06.06|조회수64 목록 댓글 20

아마닐리스가 몇개는 꽃을 뵈주지 않고 있네요
좀더 기다리면 펴주겠죠?
구경들 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키울곳도 없는데 욕심에 계속들이네요
  •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 작성시간 26.06.06 넘넘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06 모두가 너무 이쁘네요.
    화분에도 키가 많이 안크고
    잘키우셨네요.
    겨울에도 그대로
    화분에서 보내는지요.
    처음 자구 흔둥이
    몇개얻어 키우는데 제겐 너무 이쁜이랍니다
    처음 꽃이펴서 신기하네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요 아이도 예쁘게 키우셨네요
    키가커서 바람불면 지지대에 묶어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