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닐리스가 몇개는 꽃을 뵈주지 않고 있네요
좀더 기다리면 펴주겠죠?
구경들 해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키울곳도 없는데 욕심에 계속들이네요
-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시간 26.06.06 넘넘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06 모두가 너무 이쁘네요.
화분에도 키가 많이 안크고
잘키우셨네요.
겨울에도 그대로
화분에서 보내는지요.
처음 자구 흔둥이
몇개얻어 키우는데 제겐 너무 이쁜이랍니다
처음 꽃이펴서 신기하네요.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요 아이도 예쁘게 키우셨네요
키가커서 바람불면 지지대에 묶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