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찔레와 카네이션

작성자꽂은 사랑이어라^^ 보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104 목록 댓글 7

죽은 향나무 등걸에 찔레 줄기를 걸쳐 놓았더니 올해 너무 예쁘게
핍니다.
화분에 살던 카네이션을 땅으로 보냈더니 꽃봉우리가 따글따글 확실히 땅심이 최고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상구경(인천) | 작성시간 26.06.06 카네이션 예뻐요 ~~
  • 작성자별수국(경기) | 작성시간 26.06.06 와~~
    넘 이쁩니다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6 카네이션 잘키우셧네요
    저는재미를못봣어요ㅠ
  • 작성자세온 경기 | 작성시간 26.06.06 찔레 장미 이름이 뭘까요~
    울집은 땅에서 잘 안 돼서 오늘 화분으로 다시 옮겼어요. 안착이 되면 좋은데~~
  • 작성자다령 | 작성시간 26.06.06 화려하니 참 이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