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오늘 선인장과 백합 폈어요

작성자설화1(인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62 목록 댓글 12

손가락 선인장 이제 피는데
일주일 후에도 펴줄거니?

바위솔도

처음 피우는 백합 이름이 뭘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선인장은 걍 없는듯 신경 덜 쓰는데도 묵으니 꽃을 피우네요.
  • 작성자아이비(경기) | 작성시간 26.06.06 꽃중에 젤 예쁜 꽃이
    선인장 꽃 같아요(개인 생각)
    가시 무서워서 안키우지만.....
    백합은 마치 조화 처럼
    참 예쁘게도 폇네요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가시 무서워서 누가 준대도 싫다고 했는데 손꼬락 선인장은 가시가 좀 덜해요.
    저 백합 생긴건 예쁜데 향기가 엄써요.
  •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 작성시간 26.06.06 바로지는게아쉬워글치 이쁘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선인장 꽃이 하루살이라 아쉽죠. 대신 피고지고 해주니 봐줘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