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안젤라장미

작성자꽃바보(의령)|작성시간26.06.06|조회수109 목록 댓글 9

작년에 아치 설치하고 곧장
안젤라 장미 심었는데 부지런히 아치타고 올라가더니 올해 이렇게 예쁜꽃을 피우네요
내년이 기대가 되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06 아치가 안성되연 멋지겠어요.
    안젤라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바보(의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네 내년엔 훨씬더 풍성해지겠지요~~
  • 작성자이슬맘 (전남) | 작성시간 26.06.06 색감이 화려하니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바보(의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키우기 쉬운장미라고 해서 시작해봤는데
    예쁘기도 하네요
  • 작성자별이랑 (강원) | 작성시간 26.06.06 안젤라장미 이름처럼 이쁘게 피었네요 사랑스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