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아치 설치하고 곧장
안젤라 장미 심었는데 부지런히 아치타고 올라가더니 올해 이렇게 예쁜꽃을 피우네요
내년이 기대가 되네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시간 26.06.06 아치가 안성되연 멋지겠어요.
안젤라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바보(의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네 내년엔 훨씬더 풍성해지겠지요~~
-
작성자이슬맘 (전남) 작성시간 26.06.06 색감이 화려하니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바보(의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키우기 쉬운장미라고 해서 시작해봤는데
예쁘기도 하네요 -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시간 26.06.06 안젤라장미 이름처럼 이쁘게 피었네요 사랑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