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봄에 뜰사랑님께 구입한 노루발풀이 꽃이 왔어요.
혹 살음 못할까바 애지중지 했는데 이렇게 꽃까지 보여 주니 넘 행복합니다~
뜰사랑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헌(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시간 26.06.07 집에서 넒은잎 본거 같은데
다시 확인해바야겟어요
첨 봅니다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송헌(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확인 해보셔요 매력 있는 아이 입니다~댓글 감사해요.
-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07 너무 이쁜데요.
첫꽃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헌(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