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노루발풀

작성자송헌(보은)|작성시간26.06.07|조회수63 목록 댓글 12

지난봄에 뜰사랑님께 구입한 노루발풀이 꽃이 왔어요.
혹 살음 못할까바 애지중지 했는데 이렇게 꽃까지 보여 주니 넘 행복합니다~
뜰사랑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헌(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07 집에서 넒은잎 본거 같은데
    다시 확인해바야겟어요
    첨 봅니다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송헌(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확인 해보셔요 매력 있는 아이 입니다~댓글 감사해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07 너무 이쁜데요.
    첫꽃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헌(보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