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화기가 짧아서 작성자봄봄(천안)|작성시간26.06.07|조회수111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쁘지만 꽃을볼수있는 기간이짧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맷돌(완주군) | 작성시간 26.06.07 선인장 종류는 꽃은 이쁘고 멋있는데 꽃이 너무일찍 지는것갔아요 답댓글 작성자봄봄(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쉬워요.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07 살몬색이라 더 이뻐보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봄봄(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선인장은 개화기간 짧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