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키움 보석타워 작성자함께하는꽃길|작성시간26.06.07|조회수98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꽃이 언제나 펴줄까 닳아 없어질정도로 봤어요젤 예뻤을때한낮에 넘 뜨거우면 축 쳐져요꽃이 시들고 있어요우리집에 와서 예쁜꽃보여줘서 고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07 보기만해도 멋지네요 작성자함께하는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멋진 타워 예뻐요 작성자햇님이(부산) | 작성시간 26.06.07 와... 멋진 타워네요 작성자함께하는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든꽃이나마 볼수있는날이 얼마 남지 않은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