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에키움 보석타워

작성자함께하는꽃길|작성시간26.06.07|조회수98 목록 댓글 16

꽃이 언제나 펴줄까 닳아 없어질정도로 봤어요
젤 예뻤을때
한낮에 넘 뜨거우면 축 쳐져요
꽃이 시들고 있어요

우리집에 와서 예쁜꽃보여줘서 고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07 보기만해도 멋지네요
  • 작성자함께하는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멋진 타워 예뻐요
  • 작성자햇님이(부산) | 작성시간 26.06.07 와... 멋진 타워네요
  • 작성자함께하는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든꽃이나마 볼수있는날이 얼마 남지 않은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