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겹접시꽃이 피기 시작하네요 ~*^^*~

작성자편한친구 경남고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102 목록 댓글 36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통 | 작성시간 26.06.08
    이뻐요~~~~
  • 작성자그린(고양시) | 작성시간 26.06.08 잘살던 접시꽃이 어찌된 일인지 시름시름 없어져
    이제는 한 포기도 보기 힘듭니다.
    접시꽃도 물 빠짐이 좋아야 하는가 봅니다.
    넘 잘 키우셨어요
  • 작성자늘평안 (서울) | 작성시간 26.06.08 예뿐이 들을 보여주셔 눈이 호강했어요
  • 작성자동구리(고양시) | 작성시간 26.06.08 꽃이 너무 예뻐요 씨앗 나눔 받을 수 있을까요?
  • 작성자봄바람/ 화성 | 작성시간 26.06.08 너무나 예쁜 노랑이와 살몬!!저도 씨앗 나눔받고 싶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