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작년부터 아파트 화단을...

작성자파도소리49(전북 완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95 목록 댓글 16

600가구가 사는 아파트 화단이 풀밭이었는데 작년부터
꽃을 심어 가꾸고 있습니다.

작년에 심은 꽃중에 노지월동 거치고
여러가지 꽃들이 다시 나와
자라주고 있어
올해는 편히 잡풀만 뽑아 주었습니다.

오늘 보니 꽃을 피우고 있어
보기가 좋아 사진을 찍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49(전북 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동네 꽃아저씨지요.
    경로당앞 꽃밭에도.'.
  • 작성자이슬맘 (전남) | 작성시간 26.06.08 오고가시는분들 행복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49(전북 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들 좋아라 하세요.
  • 작성자늘평안 (서울) | 작성시간 26.06.08 누군가 수고가 있기에 예뿐꽃을 볼수 있지요.
    수고하셨습니다.
    카라도 노지 월동이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소리49(전북 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카라, 글리올러스, 다알리아는 월동이 안되지요.
    그런데 올해 남은 뿌리가 있었는지 다알리아가
    노지월동을 하고 자라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