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좋고 달콤한 치자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10여년전 삽목 성공해 이젠 대품이 되어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꽃멍님 반갑습니다
이쁜 치자꽃 향기 맡으며 거피 한잔하니 좋으네요~~^^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08 향기 끝내주는 아이지요~~
예전에 키웠는데 언제 없어졌는지 기억이 없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칼꽃님 감사합니다
향기 죽이지요 ㅎ
양지 바른 곳이라 더 일찍 피는듯 합니다 -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08 꽃모양이독특하고 부티부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고급지기는 하지요
삽목이 어렵기는 하지만 도저중입니다
는 감사드립니다
금낭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