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신닌기아들

작성자이랑(광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85 목록 댓글 31

가브리엘혼

후플라

로만자

습하고 더워도
신닌이들은 꽃을 피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랑(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무관심하면 아이들이
    사라지더라구요
    저두 사라진아이들이 많아요 ㅎ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08 예뻐요~~
    까탈스런 녀석인가요?
    저는 떵손이라 두종류 보냈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랑(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별 난이도는 없어요
    키우기는 무탈한데
    휴먼기에 많이 사라지는것같아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8 색깔대로 독특하고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랑(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요거이 신닌이들 매력아닐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