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들

코끼리 마늘꽃

작성자햇님이(부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00 목록 댓글 21

피기전 갓을 쓰고 있는
코끼리마늘 꽃
넘 귀엽죠?

이제 피기 시작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희 화단에도 한창이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08 마늘꽃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동글동글 예뻐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8 작년에 나눔받아심은생각이 갑자기나네요 어디다심엇을꼬? ㅋㅋ
  • 답댓글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금쯤이면 꽃대가 쑤욱 올라와 있을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